궁극적인 전환율 최적화 팁 및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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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 전환을 통해 매출을 급증시킬 수 있는 비밀 전환 팁을 알고 싶습니다. 전환율 최적화? 자, 비밀을 모두 공개하겠습니다 전환 최적화 팁 그러면 귀하의 웹사이트 전환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 전에 제가 어떻게 발견했는지에 대한 저의 여정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겠습니다. 변환 팁 및 도구 그러면 전환율이 올라갈 것입니다.

2016년에요. 막 회사에 입사했어요. 나는 더 신선했다. 우리 부서장이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의제는 웹사이트를 통해 어떻게 판매를 늘릴 수 있는가였습니다.

그 회의에서 처음으로 CRO라는 용어를 들었습니다. CRO가 무슨 뜻인지 전혀 몰랐습니다. 나중에 CRO가 전환율 최적화를 의미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어떤 행동을 취하도록 고객 여정을 최적화하는 프로세스입니다.

회의가 끝난 후 상사가 저에게 전화를 걸어 판매 전환율을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라고 했습니다.

그 프로젝트에서 저는 전환율 최적화 팁, 요령, 전략을 많이 배웠습니다. 수년이 지났지만 이러한 전략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일부 새로운 도구가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 등장했지만 핵심은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우리 블로그의 많은 독자들은 가장 중요한 KPI인 판매를 달성하고자 하는 사업주, 마케팅 전문가 또는 웹 개발자입니다!

핵심 성과 지표(KPI)는 회사가 목표를 얼마나 잘 달성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전환율은 얼마나 많은 리드가 판매로 전환되는지 결정하는 중요한 핵심성과지표(KPI) 또는 지표입니다. 

CR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판매 전환율을 계산하는 과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유용한 마케팅 통찰력, 전환 최적화 팁은 물론 수치를 높이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지침도 제공합니다.

전환율

사람들은 웹사이트를 개설했지만 마케팅 노력을 전혀 하지 않으면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뒤처지거나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비즈니스 수익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환율 최적화가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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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율이란 무엇입니까?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한 후 전환은 추적해야 할 주요 핵심성과지표(KPI)입니다. 전환의 병목 현상을 식별할 수 있으면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고 콘텐츠 마케팅 프로세스를 개선하거나 잠재 고객이 장바구니를 포기하는 행동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 Analytics와 같은 웹 분석 및 전환 추적 도구를 사용하면 더 많은 웹사이트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일정 기간 내에 더 많은 전환이 발생할수록 전환율이 높아집니다. 전환율은 웹사이트에서 액션을 취한 사람의 수를 액션 포인트에 도달한 총 사람의 수로 나눈 값입니다.

사람들을 그 행동 지점으로 이끄는 것은 마케팅 팀의 전적인 책임입니다. 예를 들어, 한 회사는 모든 참가자가 잠재 고객인 웹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그들은 청중의 연락처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해당 연락처 정보를 리드라고 합니다.

그 후 영업팀은 해당 리드에 도달하고 해당 리드를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려고 시도합니다.

예를 들어, 한 달에 1000개의 리드를 얻고 100개의 판매가 있는 경우 여기서 전환율은 1000을 100으로 나눈 값, 즉 10%입니다.

좋은 전환율이란 무엇입니까?

평균 요율은 틈새 시장, 대상 장치 등을 포함한 다양한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균 속도는 1%와 3% 사이에 불과합니다. 이는 사이트 방문자의 대다수가 원하는 조치를 전혀 취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구매할 의도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귀하의 목표는 전환율과 고유 방문자 수를 늘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기대치를 확인하십시오.

수치가 낮아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꽤 좋습니다. 방문자가 100,000명이고 전환율이 3%라고 가정합니다. 이는 방문자 중 약 3,000명이 구매했다는 의미입니다.

완벽한 100% 전환율이란 없습니다. 50%도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전환율을 높이고 두 자릿수에 도달하기 위한 전환율 최적화 전략이 많이 있습니다.

전환율 최적화(CRO)란 무엇입니까?

전환율 최적화는 사용자가 웹사이트에서 조치를 취하는 데 직면하는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단계를 따르는 마케팅 최적화 프로세스입니다. 

전환 최적화는 방문자 행동을 연구하고 특정 시장 그룹이 특정 방식으로 다양한 마케팅 구성 요소와 연결되도록 하는 요인에 중점을 둡니다.

전환율 최적화는 더 많은 웹사이트 방문자가 페이지, 웹사이트 또는 캠페인에서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유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적절한 전환율 최적화 방법론은 환상적인 결과를 제공할 수 있지만, 이 책에서 소개할 사실 기반, 데이터 중심의 과학적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는 과정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전환율을 계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전환율을 알아내려면 몇 가지 간단한 계산을 해야 합니다. 전환율은 목표를 달성한 횟수 에 의해 그 목표를 달성할 기회를 가진 사람의 수.

전환율 - Wpmet
전환율 계산 공식

예를 들어, 귀하가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구매하는 방문자의 수는 이 사이트의 중요한 전환이 될 것입니다. 지난 달에 100개의 판매를 하고 1,000개의 웹사이트 조회수를 기록했다면 전환율은 100 / 1,000 = 10%가 됩니다. 간단하지 않나요?

Google Analytics를 활용하면 훨씬 쉽습니다. 잠재고객, 획득 및 (물론) 전환 보고서와 같은 Google Analytics의 기본 보고서 중 다수는 선택한 잠재고객 그룹, 채널 또는 목표의 전환율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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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Analytics의 전환율 측정항목

전환율 최적화(CRO)에 투자하는 이유

'전환 최적화를 왜 하는가? 판매를 늘리는 가장 저렴하고 빠른 방법입니다. 이것에 대해 생각하다:

현재 1%로 전환하고 있지만 이를 단 2%로 늘릴 수 있다면 매출이 두 배로 늘어난 것입니다.

봐요 라자, 전환 XL.

기업은 일상적인 운영 활동에 푹 빠져 웹사이트나 앱의 성능을 면밀히 모니터링할 시간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웹사이트/앱을 정기적(매일)으로 모니터링하고 추적하지 않으면 몇 가지 신호를 놓치게 되어 최적이 아닌 전환율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전환율 최적화 이니셔티브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는지 판단하기 위해 주목해야 할 상위 4가지 지표를 확인했습니다.

주요 사용자 경험 개선

CRO는 주로 수익에 관한 것이지만 방문자가 웹 사이트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개선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방문자가 완료하고 전환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는 불규칙성을 없애면 고객이 더 간단하고 맞춤화된 사용자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행복한 고객은 구매할 가능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을 위해 재방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친구를 데리고 올 수도 있습니다.

이탈률 감소 및 고객 유지 증가

전환율이 향상되면 더 많은 사이트 방문자가 전환 유입경로를 거치고 더 적은 수의 사이트 방문자가 사이트를 "이탈"합니다(트래픽 이탈은 한 페이지만 방문하고 종료하는 것입니다). 

반송률이 검색 엔진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에 대한 논쟁이 뜨거워지고 있으며 일부 SEO 전문가는 영향을 미친다고 주장하고 다른 일부는 그렇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사이트 방문자가 여러 페이지를 방문하고 우리 콘텐츠를 소비하기를 원하므로 전환 최적화의 부산물로 이탈률을 낮추는 것은 환상적입니다!

더 높은 ROI

CRO 캠페인 구현의 가장 중요한 이점 중 하나는 전환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이트를 조정하는 모든 것이 회사의 점진적인 성공이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 경험을 개선하여 고객이 제품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려는 온라인 전자상거래 회사는 CRO를 통해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A/B 테스트를 통해 전환율을 3%만 향상시킬 수 있다면 매일 3% 더 많은 수익을 얻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한편, 판매량이 많은 경우 매출 3% 증가는 회사의 수십만 달러 추가 수익으로 효과적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이 전자상거래 회사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쇼포.

비용 효율성

고객 확보 비용(CAC)을 계산할 때 우리는 특정 기간 동안 마케팅에 지출한 전체 금액을 동일한 기간 동안 확보한 고객 수로 나눕니다.

이에 대한 보편적인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CAC = 판매 및 마케팅 비용 / 신규 고객

당연히 CRO(전환율 최적화)를 구현하면 동일한 비용으로 더 많은 전환이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CAC가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예를 들어 총 마케팅 비용이 $10,000이고 결과가 소비자 100명인 경우 CAC는 고객당 $100이 됩니다. 

CRO를 사용하여 특정 달에 전환율을 150으로 늘리면 CAC는 고객당 $66.67로 떨어집니다.

이것이 전환율 최적화의 마법입니다.

전환율 최적화 팁 및 적용 전략

CRO 계획 내에서 적절한 가설을 설정하고 테스트하는 것은 필수적이지만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더 있습니다. 페이지 수준에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주요 전환 최적화 팁을 공유했습니다.

전환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각 기술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블로그 게시물 내에 텍스트 기반 CTA 만들기

홍보하는 제품의 방문 페이지로 연결되는 텍스트입니다. 독자들이 자신이 무엇을 클릭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앵커 언어를 단순하고 명확하게 유지하십시오. 여기서는 "다운로드" 및 "액세스"와 같은 동작 단어가 도움이 됩니다.

배너 실명 사람들이 웹사이트에서 배너 같은 정보를 간과하는 습관을 키울 때 발생하는 실제 현상입니다. 이러한 집중력 부족은 사이트 방문자가 일반적으로 블로그 기사의 맨 아래까지 읽지 않는다는 사실과 함께(오히려 콘텐츠를 "간식"하는 경우) 다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여기서 Anchor-Text-CTA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게시물 끝 배너 CTA는 HubSpot의 10개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제한된 테스트에서 블로그 게시물에 의해 생성된 리드의 평균 6%에 불과했습니다. 하지만 앵커 텍스트 CTA는 게시물로 생성된 리드의 최대 93%를 차지했습니다.

"접힌 부분"을 염두에 두십시오

잠깐만요… 이 "접기"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웹 페이지에서 "접기"라는 용어는 신문 업계의 유산입니다. 신문은 보기 좋게 접혀져 도착하므로 여러 장의 인쇄된 페이지를 쉽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첫 페이지의 위쪽 절반은 가장 먼저 보게 되는 패키지 부분입니다.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 위에 나타나는 영역입니다. 현대 사회에서 웹 사이트를 방문할 때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은 어디든 "접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방문자가 도착하면 다음과 같은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이 페이지에 시간을 투자하고 관심을 기울일 가치가 있나요?

이제 귀하의 질문은 '내 웹사이트의 '접힌 부분' 영역에 무엇을 넣어야 할까요?'일 수 있습니다.

1. 제목(헤더라고도 함)

2. 헤더를 뒷받침하는 매력적인 자막(부제목)

3. 행동 촉구. 

4. 매력적인 이미지를 사용하세요. 때로는 "영웅 이미지"라고도 합니다.

중요한 키워드와 같은 관련 앵커 텍스트에 연결되면 CTA는 독자가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거나 훑어본 다음 클릭하기 전에 독자가 찾고 있는 내용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예를 들어, ElementsKit 랜딩 페이지에서는 듀얼 CTA를 사용했습니다. 위젯과 가격을 살펴보세요. 처음 방문자는 5초 탐색 이내에 귀중한 정보를 얻어야 합니다.

이는 웹사이트의 '접힌 부분(Above-the-Fold)' 영역에 포함할 기본 구성 요소입니다. 그 외에도 쿠폰 코드, 신뢰 배지, 유명 인사의 평가 등 무엇이든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해당 요소를 테스트하고 웹 사이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경우 해당 요소를 그대로 유지하세요.

다양한 목표에 따라 팝업 추가

다양한 종류의 팝업이 있으며 각 팝업은 계획에 따라 어느 정도 효과적입니다. 실제로 일부 분야에서는 다른 분야보다 더 공격적인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는 모두 마케팅 페르소나와 예산에 달려 있습니다.

입장 팝업: 방문자가 귀하의 웹사이트에 방문할 때 나타나는 팝업입니다. 특정 상황(언어 옵션, 연령 제한, 고지 사항, 특별 제안, 주요 뉴스 등)에서는 효과적일 수 있지만. 침입적인 성격으로 인해 방문자가 싫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크롤 기반 팝업: 스크롤 기반 팝업은 일반적으로 방문자가 특정 깊이(예: 페이지의 25%)까지 스크롤한 후에 활성화됩니다. 이러한 팝업은 상호 작용 증명 후에만 나타나기 때문에 다소 더 나은 결과를 생성하고 기사와 블로그 게시물에서 특히 좋은 성능을 발휘하지만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상호작용 기반 팝업: 이러한 팝업은 맞춤형 경험 제공에 관심이 있는 마케팅 팀에 유용합니다. 방문자가 특정 요소를 클릭하거나 마우스를 올리면 상호작용 기반 팝업이 생성됩니다. 팝업이 지연되거나 입력되는 것과 달리 팀은 방문자의 행동을 기반으로 개인화된 경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지연된 팝업: 방문자가 웹사이트에서 특정 시간을 보낸 후 지연된 팝업이 나타납니다. 스크롤 기반 팝업과 마찬가지로 참여 증명 후에만 활성화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팝업은 블로그 페이지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종료 의도 팝업: 방문자가 페이지를 떠나려고 할 때 종료 팝업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팝업은 전자상거래 업계에서 장바구니 포기율을 낮추는 강력한 전략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거나 리드를 생성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전환율 최적화 팝업 - wpmet
전환율 최적화 팝업 – wpmet

귀하의 웹사이트가 WordPress로 되어 있다면 이 글을 읽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에서 팝업을 만들고 사용하는 방법.

리뷰를 장려하고 랜딩 페이지에 소개하세요

먼저 친구와 논의하거나, 리뷰를 읽거나, 앱을 탐색하지 않고는 아무것도 구매할 수 없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구매가 온라인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평가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오프라인 직원을 대신하는 역할을 합니다.

내 친구가 며칠 전에 전자상거래 회사에서 헤드폰을 구입했습니다. 제품 품질에 대한 질문에는 “내가 먼저 평점을 확인해 본 것 같지 않나? 100개 이상의 별 5개 등급이 이미지와 함께 있었습니다. 모든 리뷰가 틀릴 수는 없습니다.”

이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고객에게 질문을 해서 어떻게 평점을 얻을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리뷰를 얻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특히 모바일 장치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그동안 다양한 전자상거래에서 평점을 제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을 텐데, 결국에는 그러지 못했습니다. 제품 페이지에 평점을 제공하기 위해 거쳐야 할 단계가 너무 많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마찰을 줄이십시오.

구매 후 제품 리뷰 요청을 보냅니다. 이메일 마케팅 도구를 통해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사랑을 보여주세요. 고객이 평가를 제공할 때 쿠폰 코드나 할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결제 페이지에 이러한 고객 평가를 표시하면 온라인 상점에서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성능 블로그 게시물 최적화

블로그 자료를 작성할 때 블로그 자료를 최적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언제든지 돌아가서 이전 부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의 검색 엔진 최적화 정기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을 귀하의 웹사이트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트래픽을 유도하고 고객을 온라인 비즈니스로 전환시키는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퍼널을 사용하여 랜딩 페이지로 트래픽을 보냅니다. 때때로 우리는 고객 전환을 위해 다른 랜딩 페이지를 설정합니다. 여기서는 퍼널 단계와 타겟 트래픽을 기반으로 콘텐츠와 독자를 분류해야 합니다.

분할 테스트를 위해 사이드바와 블로그 끝에 디스플레이 광고를 배치하세요.. 어떤 광고와 배치가 온라인 마케팅에 더 많이 기여하는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테스트를 기반으로 더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황별 링크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변환을 위한 블로그 콘텐츠 내부. 사용자는 관심이 있는 경우 블로그 자료 내의 상황별 링크를 클릭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블로그 페이지의 진행률 표시줄을 사용하세요. 이를 통해 독자는 특정 콘텐츠를 읽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필요한지 무의식적으로 추정합니다. 테스트가 있든 없든 테스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영향을 확인하고 그에 따라 진행하십시오.

웹사이트 페이지 로드 속도를 높이세요

사용자의 웹사이트 로드 속도가 빠를수록 해당 사용자를 고객으로 전환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웹사이트 로드 속도가 전환율을 높이는 데 얼마나 중요한지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다고 확신합니다.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불행하게도 오늘날 많은 블로그는 큰 크기의 사진, 외부 자바스크립트 파일, 불필요한 코드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는 더 높은 전환율을 향한 직접적인 장애물입니다.

페이지 속도 최적화 - Wpmet
페이지 속도 최적화 - Wpmet

Google Pagespeed Insight 또는 Gtmetrix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데스크톱과 모바일 장치 모두에서 웹사이트 속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속도는 전체 전환율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면 웹사이트 속도 변화의 효과를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속도 증가에 따른 전환율 최적화 Wpmet
속도 증가에 따른 전환율 최적화 Wpmet

Walmart는 페이지 로드 시간이 1초 단축될 때마다 전환율이 2%만큼 향상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COOK은 페이지 로드 시간을 0.85초 단축하여 7%로 전환율을 향상시켰습니다.

Mobify는 사이트 로드 시간이 100ms 향상될 때마다 전환율이 1.11% 증가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설문조사 웹사이트 방문자

'동료나 친구에게 이 웹사이트를 추천할 의향이 얼마나 됩니까?'라고 질문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이는 NPS(순 추천 지수)를 계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잠재 고객에게 과도한 부담을 주지 않고 온라인 설문조사에서 유용한 정보를 얻으려면 여기에서도 균형이 설정되어야 합니다.

간략하게 유지되는 설문조사는 완료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질문을 하고 싶은 유혹이 있을 수 있지만, 간략하게 유지하면 더 넓은 범위의 응답을 이끌어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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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웹사이트 방문자

하지만 설문조사 설문지의 시기와 배치가 좋은지 확인하세요. 감사 페이지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를 버린 고객으로부터 피드백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FAQ 페이지에 표시하여 질문이 완벽하게 충족되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나 블로그 페이지에서 시간을 보낸 후 설문조사 양식을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타겟 트래픽이 귀하의 웹사이트에 도착한 직후에 양식을 표시하지 마십시오.

실시간 채팅 구현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실시간 채팅을 제공할 때 가장 중요한 이점 중 하나는 리드를 생성하고 포착하는 것입니다.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문의에 신속하게 응답할 뿐만 아니라 향후 방문객과 대화를 시작하여 미래의 방문객을 사로잡을 수도 있습니다.

웹사이트 내 실시간 채팅-wpmet
웹사이트에서 실시간 채팅

웹사이트에서 실시간 채팅으로 할 수 있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방문자에게 채팅 인사말을 자동화하세요.
  • CRM 시스템과 통합하여 방문자 정보를 수집하세요.
  •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와 통합하여 맞춤형 이메일을 보내세요.
  • 대화 후 설문조사를 사용하여 각 채팅 후에 피드백을 수집하세요.

무엇보다 라이브 채팅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대화가 가능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연중무휴 24시간 이용 가능하도록 설정하거나 라이브 채팅 지원 직원을 이용할 수 없을 때 챗봇을 사용하세요. 15초 이내에 신속하게 응답하십시오.

소셜 팔로워를 탭하여 고객으로 전환하세요

기업가들은 SMS, 이메일,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사용합니다. 모두 유용합니다.

같은 콘텐츠를 계속해서 사용하는 것보다 혁신적인 형식에 투자 비디오 시리즈와 같은 흥미로운 인포그래픽, 인용문, GIF, 스토리, 스마트 밈 등이 있습니다.

잠재고객과 최대한 상호작용하세요. 그들의 선호도와 문제점을 발견하기 위해 공감하십시오.

가능한 한 개인화 된 커뮤니케이션을 만드십시오., 판촉 할인이나 경품 등 팔로어의 특정 요구 사항, 관심사,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맞춤화된 메시지를 통해 팔로어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귀하의 콘텐츠를 공유하도록 장려하십시오.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네트워크를 활용합니다.

팔로어 팔로우 시작 커뮤니티의 선택에 최신 유행을 따르세요.

소셜 미디어는 수익을 늘리고 타겟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주요 소스 중 하나입니다. 그들을 육성하고 소셜 미디어에 마케팅 노력을 기울이기만 하면 됩니다.

웹사이트 탐색을 다듬으세요

탐색은 고객을 원하는 제품 페이지와 랜딩 페이지 사이로 안내하는 중요한 시스템입니다. 귀하의 웹사이트가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인 경우 더욱 중요해집니다.

저는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 탐색, 즉 이를 개선하고, 최적화하고, 완벽하게 만드는 방법에 전적으로 집중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훌륭한 제안은 모든 유형의 웹사이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 기본 탐색에 제품/서비스 카테고리 포함
  • 웹사이트에 내부 검색창 포함
  • AJAX 검색 제안 시스템 제공
  • 재방문 시 동일한 페이지에 다른 콘텐츠를 표시하려면 쿠키 리타겟팅을 사용하세요.

위에서 강조한 기술을 사용하면 온라인 쇼핑의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고 사이트에 머무는 평균 시간은 물론 전환율도 높아집니다.

명확한 제품 옵션/변형이 있어야 합니다.

특정 전자상거래 품목, 특히 의류, 신발과 같은 카테고리의 품목에는 변형이 있습니다.

다양한 크기나 색상 옵션과 같이 품목의 품질이 다른 경우 해당 품목은 모든 변형 상품과 함께 전자상거래의 단일 세부 정보 페이지에 그룹화됩니다.

장바구니에 상품을 추가하기 전에 고객은 크기나 색상(또는 둘 다) 등 원하는 버전을 선택해야 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ShopEngine 귀하의 웹 사이트가 WordPress 및 Elementor를 기반으로 구축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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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형-견본-wpmet

인기순으로 카테고리 정렬

바닥글 탐색에서 카테고리 링크는 인기도의 오름차순으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가장 많이 클릭한 링크를 상단에 배치하고 가장 적게 클릭한 카테고리 링크를 하단에 배치합니다. 인기순으로 정렬하고 싶지 않은 경우 소비자가 검색하는 동안 빠르게 훑어볼 수 있도록 알파벳순으로 정렬해 보세요.

인기순-wpmet 정렬 카테고리
인기순으로 카테고리 정렬

SEO 친화적인 제품/서비스 설명 제공

쇼핑객이 "장바구니에 추가" 또는 "지금 구매" 버튼을 클릭하도록 하려면 각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환상적인 제품 설명이 있어야 합니다. 

제품 설명을 작성하는 것이 어려워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의 특징과 기능을 강조하고 그것이 소비자에게 어떤 혜택을 주는지 설명하는 문제입니다. 

간단하고 읽기 쉽게 작성하세요. 또한 배송 및 반품 정책, FAQ 사이트, 제품 리뷰, 고객 평가, 사이즈 카트 또는 제품에 대한 사실을 전달하는 데 필요하거나 유익한 기타 항목에 대한 링크를 잊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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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프로세스를 테스트하고 세부 조정하세요.

모든 온라인 상점에서 결제 프로세스 전환율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이것은 귀하에게 진정한 수익을 창출하는 페이지입니다. 

1%의 전환율이 조금만 향상되면 회사에 수천 달러의 실제 돈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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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페이지 최적화

연구에 따르면 장바구니를 포기하는 가장 큰 이유에는 복잡한 결제 프로세스, 보안 및 계정 생성 문제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려면 다음 사항에 의지할 수 있습니다.

  • 단일 페이지 결제 프로세스를 사용해 보세요.
  • 사용자가 계정을 만들지 않고도 결제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 무료 배송, 간편한 반품, 환불 보장 및 안전한 결제 게이트웨이를 제공합니다.
  • 양식이 짧을수록 전환율이 높아집니다.
  • 결제 절차에 진행률 표시줄을 포함하세요. 이를 통해 고객은 구매 프로세스의 어느 단계에 있는지, 거래를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고객의 결제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접근 방식은 다양합니다. 일부는 다른 것보다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고해상도 제품/팀 이미지 사용

쇼핑하러 갈 때 무엇을 하고 싶은지 생각해 보세요. 제품을 보는 것뿐만 아니라 만져보고 느끼고 경험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물건을 구매하면 만지거나 입어볼 수 없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소비자가 무엇을 구매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상세한 제품 이미지나 비디오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는 특정한 목적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해당 웹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귀하가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제품 페이지의 이미지는 카테고리 페이지의 이미지와 거의 항상 다릅니다.

고해상도 이미지와 비디오를 활용한 전환율 최적화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필요한 모든 시야각을 제공하십시오.
  • 고객이 제품의 모든 측면을 확대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 결과적으로 사진 파일 크기와 웹 사이트 성능을 주시하십시오.
  • 제품 이미지 SEO의 기본 사항을 명심하세요.
  • 360° 시청 가능성이나 고품질 제품 비디오를 고려해보세요.
고품질 이미지로 매출 증대 -Wpmet
고품질 이미지로 매출 증대

구매자가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각 보기와 클릭은 경로의 새로운 단계를 나타냅니다.

가격과 CTA를 명확하게 표시하세요.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을 페이지의 주요 초점으로 만들고 싶지 않지만 이를 숨기고 싶지도 않습니다. 업종에 따라 가격 전략이 다릅니다.

하지만 온라인 소매점과 같이 가격을 판매 포인트로 광고하는 상점을 운영하는 경우 히크마, 판매 촉진에 도움이 되도록 제품 가격을 명시할 수 있습니다.

상품 페이지 중심의 가격 CRO - Wpmet
상품페이지 중심의 가격 CRO

예를 들어, 바자르 테마, 제품 페이지의 주요 포인트로 가격이 표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추가" 버튼도 좋은 위치에 배치되었습니다.

웹사이트에 판매 알림 구현

판매 알림은 고객에게 조치를 취하도록 요청하는 자동화된 알림입니다. 일부 판매 알림에는 특별 할인이나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반면 가장 강력한 알림은 최근 고객 구매 정보와 같은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알림은 이러한 맥락을 분명하게 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판매 자료보다 더 강한 감정적 반응을 불러일으킵니다.

긴급성과 동료 영향력을 창출하기 위한 판매 알림 - Wpmet
긴급성과 동료 영향력 창출을 위한 판매 알림

AJAX를 사용하여 자동 제안 구현

소비자가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귀하의 상점에 AJAX 인스턴트 검색 시스템을 추가하십시오. 

해당 검색 시스템에서 웹 방문자가 문의사항을 입력하면 Ajax 인스턴트 검색 막대에 관련 결과가 표시됩니다. 항목을 찾기 위해 검색 결과 페이지로 이동할 필요가 없으므로 시간이 절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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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jax-검색-변환율-최적화-wpmet

장바구니 포기 자동화 시스템 활용

장바구니 포기는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장바구니에 제품을 추가했지만 어떤 이유로든 구매를 완료하지 못해 거래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전환율 최적화(CRO)는 방문자를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고 장바구니 포기를 방지하거나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 모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확인해보세요 리드 양식 전환율 최적화 팁 양식 포기율을 줄이기 위해.

성공적인 전환율 최적화를 위한 도구

CRO 프로세스에 사용할 수 있는 도구는 많습니다. 아래 나열된 도구를 확인하세요. 이러한 도구 중 일부는 무료이고 일부는 유료입니다.

수상

최고의 웹사이트 디자인 영감을 수집하는 것은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풍부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통해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랜딩 페이지 레이아웃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전환율 최적화 도구 awwward-wpmet
전환율 최적화 도구 수상

노련한 웹 디자이너이든 이제 막 시작하든 웹 디자인 작업의 폭이 넓어지면 사용 가능한 리소스 수가 빠르게 줄어들 수 있으므로 작업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적절한 웹 디자인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신뢰할 수 있는 시작점을 가지고 있으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새로운 디자인 솔루션을 탐색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확인하고 창의성에 도전해 보세요.

구글 최적화

Google Optimize는 Google Analytics와 결합된 실험 및 테스트를 위한 플랫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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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율 최적화 도구 -google 최적화

Google 최적화 도구는 각 페이지의 성능을 확인하기 위해 다양한 버전의 웹페이지에서 A/B 테스트, 분할 테스트, 다변량 테스트(MVT)에 사용됩니다.

더미

Heap은 페이지 보기, 클릭, 문의 양식 또는 기타 양식 제출, 변경 이벤트 등 클라이언트 사이트 상호 작용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실시간 웹 분석 플랫폼입니다. Heap을 매우 효과적으로 만드는 이유는 앱과 웹사이트 모두에서 사용자 상호 작용을 자동으로 수집한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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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율-최적화-도구-힙-wpmet

힙을 사용하면 페이지 보기, 세션, 양식 클릭, 양식 제출, 필드 수정 등 양식 분석과 같은 일반적인 측정항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신규 방문자가 웹사이트를 어떻게 활용하고 상호 작용하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핫자르

Hotjar는 사용자 행동과 입력을 추적하고 측정할 수 있는 행동 분석 소프트웨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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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율 최적화 도구-hotjar-wpmet

히트맵 및 세션 기록과 같은 행동 분석 도구는 웹사이트 버그, 혼란스러운 디자인, 끊어진 링크 및 요소 등 사이트에서 소비자가 겪는 어려움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장 설문조사 및 수신 피드백은 고객의 소리(VoC) 피드백을 제공하여 실제 고객이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해 무엇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알 수 있도록 해줍니다.

크레이지 에그

모든 표준 매핑 및 녹음 기능을 포함하여 액세스 가능한 가장 잘 알려진 사용자 행동 도구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 행동을 시각화하는 방법에는 '클릭률 보고서', '색종이 조각 스냅샷'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핵심 기술은 동일합니다. 이것은 오래된 도구이지만 좋은 도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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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율 최적화 도구-crazyegg-wpmet

구글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는 여러 사이트 페이지에서 세션 기간, 세션당 페이지 수, 이탈률 등과 같은 웹사이트 트래픽과 사용자 활동을 실시간으로 추적하는 최고의 웹 분석 도구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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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트래픽 소스, 방문자 위치 및 인구 통계, 페이지 성능 및 전환과 같은 통계를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Google Analytics 360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메일침프

MailChimp는 시장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기능과 통합 기능을 갖추고 있어 소규모 기업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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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O에서 웹사이트에 접속하려면 이메일 서비스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MailChimp는 버려진 카트 자동화부터 상호 작용 기반 팝업 설정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Google PageSpeed 인사이트

간단하고 빠르며 효과적인 문자열이 첨부되지 않은 페이지 속도 분석기입니다. 이것은 완벽한 휴대형 CRO 도구입니다. 기본적이고 적응성이 뛰어나며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세계 최대 규모의 웹 개발자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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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PageSpeed Insights는 모바일 장치와 데스크톱 모두에서 사이트의 현재 로드 시간에 대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를 로드하는 데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경우 Google에서는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몇 가지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 요청 최소화, 이미지 파일 크기 최적화, 301 리디렉션 감소, 브라우저 캐싱 사용 등.

옵틴몬스터

팝업과 오버레이를 사용하여 전환율을 높이는 또 다른 잘 알려진 리드 생성 도구는 Optinmonster입니다. 이는 웹사이트에 강력한 타겟팅 기능과 차세대 옵트인 양식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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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업을 사용하여 캠페인, 판매를 홍보하고, 새로운 이메일 리드를 수집하고, 리드를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전환율 최적화 단계

나는 항상 A/B 테스트의 승자를 추측하지만 항상 틀립니다. 😞

수년간의 마케팅 전문 지식과 평생 온라인 양식 작성을 통해 어떤 콘텐츠, 레이아웃 및 디자인 조합이 가장 효과적인지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반면에 수천 명의 사람들은 내가 틀렸다는 것을 반복적으로 증명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기술을 기반으로 전환율 최적화 캠페인을 자주 수행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상황에서 이러한 제안은 예상한 결과를 제공하지 못합니다. 그 이유는 이러한 성장 해킹 웹사이트가 우리가 사용해야 할 진정한 전환율 최적화 절차에 대해 논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성공적인 전환율 최적화를 위한 정확한 5단계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해당 절차는 이 섹션에서 설명됩니다.

1단계. 연구 및 분석: 개선 영역 식별

고객의 입장에서 상상해보십시오. 귀하의 웹사이트나 제품에 대해 구매자보다 귀하가 더 많이 알지 못한다는 사실을 잊기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을 구매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해 보고, 스크린샷을 찍거나, 과정을 비디오로 촬영해 보세요. 실제 소비자인 것처럼 활용해 보세요.

고객으로부터 피드백을 받으십시오. 고객의 의견은 이메일, 전화, 홈페이지 직접 등 원하는 방법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응답 선택권을 제공하지 마십시오. 그들의 의견은 독창적이어야 하며 자신의 말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위에 나열된 설문조사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영업사원에게 질문하세요. 방문자가 어떤 문제와 질문을 제기하고 영업사원에게 질문하는지 알아낸 다음 해당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으세요. 다른 단계와 마찬가지로. 나중에 검토할 수 있도록 문서화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이 단계에서 데이터 수집을 더욱 철저하게 할수록 후속 CRO 절차 작업이 더 쉬워집니다.

Google Analytics에서 목표를 설정하세요. 올바르게 설정하면 트래픽이 손실되는 위치와 기회가 가장 많은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2단계. 가설 설정

가설은 활동의 논리적, 경험적 결과를 테스트하는 데 사용되는 예비 가정입니다. 이것은 "내가 X를 수정하면 Y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라고 말하는 확실한 이론(연구 및 데이터를 기반으로 함)입니다. 이론 목록을 작성한 후 가장 시급한 이론부터 가장 덜 시급한 이론 순으로 우선순위를 지정하세요.

가설 준비 - 전환율 최적화 전환 최적화 팁
가설 준비 – 전환율 최적화 – Wpmet

예를 들어 가설은 다음과 같습니다.만약에 소셜 증명은 결제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그 다음에 전환율은 1%만큼 증가하며, 때문에 전환 퍼널의 견인력을 낮추는 것”

3단계. 변형 개발: A/B, 분할 또는 다변량?

테스트용 버전을 만듭니다. 한 번에 너무 많은 것을 테스트하지 마세요. 전환율을 높이거나 낮추는 원인을 추적할 수 있어야 합니다. 테스트한 모든 측면과 결과를 스프레드시트에서 추적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전환율 최적화 다변량 테스트 프로세스 - Wpmet
다변량 테스트 - 전환율 최적화 프로세스 - Wpmet

4단계. 결과 검토: A/B 테스트 결과 분석

변형 조사 Google 최적화 도구나 위에 나열된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방문 페이지에 추가하세요.

전체 판매 유입경로에 대한 결과를 테스트하세요. 사용자 정의 짧은 URL(또는 브랜드 링크)을 사용하여 다양한 클릭 기반 소스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버튼에서 탐색 메뉴 옵션에 이르기까지 귀하가 만드는 모든 웹 사이트의 사소하지만 중요한 구성 요소를 평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환율 최적화 프로세스 -Wpmet 전환 최적화 팁
A/B 테스트 – 전환율 최적화 – Wpmet

5단계. 반복

최적화를 반복하세요 반복적으로 처리합니다. 전환 유입 경로를 재구성하고 매끄럽게 만드는 것은 끝없는 프로세스입니다.

프리미엄 버전의 제품을 다운로드하는 사람의 수를 늘리려면 랜딩 페이지/다운로드 페이지에 도달하는 사람과 실제로 선을 넘어 다운로드하는 사람에 대한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어떤 테스트 플랫폼을 사용하든 실행 중인 테스트와 새로운 변형이 전환율을 높였는지 여부에 대한 일종의 표시를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두 숫자(새 변형 대비 원래 변형)를 주의 깊게 조사하여 성장 비율과 원본보다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는 가능성(백분율 단위)을 확인합니다. 해당 비율이 이상적인 범위인 90~95%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 해당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조정하고 테스트를 반복하세요.

CRO 캠페인 운영 시 피해야 할 실수

놀랍게도 전환율이 2%에서 5% 사이라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입니다. 이는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중 80% 이상이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종료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슴 아픈 상황 아닌가요? 

웹사이트 방문 중 최소 10%를 전환할 수 있다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이는 현재 ROI의 5배가 넘는 수치입니다! 매력적이지 않나요?

피해야 할 실수 - 전환율 최적화 - Wpmet
피해야 할 실수 – 전환율 최적화 – Wpmet

그리고 귀하의 웹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기술과 전략을 찾는 것이 중요하지만, 해결된다면 당장 전환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 현재 전환 최적화 문제를 감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전환율 최적화 캠페인을 실행할 때 이러한 치명적인 실수를 확인하고 피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통계적 사실보다는 의견을 바탕으로 결정을 내림
  • 회사의 목표와 맞지 않는 판매 카피 작성
  • 큰 테스트보다 작은 테스트 우선순위 지정
  • 같은 페이지에 동시에 너무 많은 테스트와 팝업이 표시됨
  • 기본적인 디자인 재료에 대한 관심이 거의 없음
  • 클릭 유도 버튼의 중요성 최소화
  • 긴박감을 조성하지 않음
  • 사업 초기부터 신뢰도와 신뢰성을 창출하지 못함
  • 전환 퍼널은 더욱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 테스트 중에는 절대로 아무 것도 추측하지 마십시오.

전환율 최적화 해결 과제

전환율 최적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기업에서는 이를 완벽하게 구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수용과 배포를 보장하려면 특정 장애물과 오해를 해결해야 합니다.

과제 - 전환율 최적화 - Wpmet
전환율 최적화를 위한 과제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CRO 캠페인을 수행할 때 직면했던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정치와 사람
  •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적합한 도구가 부족함
  • A/B 테스트를 너무 일찍 종료
  • 테스트 실패 후 최적화 포기

전환 최적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기업들은 여러 가지 어려움으로 인해 이를 완전히 수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은 전환 최적화의 수용 또는 원활한 실행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면 기업이 성장과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전환 최적화를 배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와, 이 글을 읽고 끝까지 도달하셨습니다. 그리고 전환율 최적화를 위한 모든 대화 최적화 팁, 도구 및 모범 사례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제 전환율에 만족하지 못하는 마케팅 담당자가 되고 싶지 않다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변경하고 제가 공유한 전환 최적화 팁을 따라야 합니다.

결론-전환율-최적화-Wpmet

흐름을 따라가면서 결과를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전환율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즉시 테스트와 조정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의 유용한 조언을 귀하의 웹사이트에 적용한다면 그것이 우리에게 성공 사례가 될 것입니다. 이를 적용하고 아래 댓글 섹션에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벨라 챠오!

소셜 미디어에 가입하여 Wpmet에서 구매 시 20% 할인 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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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멘트

  1. 마케팅 예산을 늘립니다. 일이 잘 진행되면 전환율 최적화에 도움이 되는 더 나은 ROI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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